작성일
2020.03.27
수정일
2020.04.29
작성자
행정팀(300401)
조회수
1463

[명교생활관 운영변경, 입사준비도움, 기숙사 차량동선 안내] ver. 04.22

[명교생활관 안내문]

 

수업방법변경으로 기존 1학기 기숙사 등록생 중 학기말까지 비대면 원격 수업 수강생과 실험/실습.실기과목으로 대면수업 수강생에 대한 기숙사 입사관련내용을

앞의 운영변경안내문으로 자세한 내용이 공지되어 있으니 즉시 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[붙임1도 동일한 내용]

 

소정의 절차를 거쳐 승인받은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에게 입사준비도움을 위하여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 [붙임 2~3]

해당내용은 2020. 04. 22 version이며, 내용이 업데이트 되면 본 창구에서 계속 갱신 예정입니다.

 

01. 교무처 수업방법변경으로 입사대상자가 조정되었다는 부문을 챙겨봐주시기 바라며, 대상자라도 정한 기한까지 신청을 하여야 하므로 잘 챙겨봐 주시기 바랍니다.    

02. 입사도움안내문을 편하게 살펴보면 입사준비에 도움될 것이며, 특히 금번 학기는 마스크, 손소독제 등 개인위생관리품을 꼭 잘 챙기시고,

    기숙사 생활기간 동안 코로나19 예방수칙을 반드시 준수하셔야 합니다.

03. 짐이 부담될 수 있어 이불세트는 거래신뢰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방법 등도 입사도움안내문에 게재되어 있습니다.

04. 입사 예정자는 출입국사실증명서, 폐결핵확인서, 증명사진 등을 챙겨야 하는데 입사도움 안내문과 입사 시 유의사항도 챙겨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대면수업으로 기숙사입사 예정학생들은 입사 전까지도 다중의 장소 방문을 최대한 자제하고 개인위생과 감염병 예방수칙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 

기숙사는 공동생활공간으로 나와 우리 모두가 건강해야 하므로 우리 개개인이 챙기고 실천해야 우리 전체가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건강하게 학업에 열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여러분들의 적극적인 협조와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
감사드립니다.

 

붙임  1. 입사기간변경 및 유의사항

         2. 입사준비도움 안내

         3. 기숙사동별 차량 주요동선  

 

2020. 04. 22

 

명교생활관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