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|
2025학년도 2학기 명교생활관 입사 안내 |
|
|
|
|
명교생활관 입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1. 입사 시작일: 2025. 8. 30.(토)부터 입사 가능, 09:00 ~ 17:00 (해당 시간 외 입사불가_시간엄수)
※ 2025. 8. 30.(토) 이후에도 입사 가능함
2. 안내사항
가. 사생실 배정은 2025. 8. 26.(화) 오후 18:00 이후 조회 가능
1) 사생실 확인
|
계명대학교 홈페이지 – EDWARD시스템 – 부속행정 – 명교생활관 – 선발 - 합격자조회(학생) 하단에서 조회 가능 |
- 입사자는 반드시 본인이 배정된 방을 확인 후 입사하시기 바랍니다.
2) 사생실 열쇠 배부
|
입사일 기준 |
열쇠배부 |
비고 |
|
8. 30.(토) ~ 8. 31.(일) 입사 |
해당동 입구에서 수령 |
|
|
8. 31.(일) 이후 |
명교생활관 입구 경비실에서 열쇠 수령 |
|
나.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신속하게 짐을 이동 후 출차 요망 ※ 차량 혼잡 방지를 위해 동 내부 부모님 출입은 통제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 ※
- 정문으로 출차 시 무료 출차 가능 (반드시 계명대학교 정문으로 출차 요망)
3. 입사준비 시 필수 지참서류
가. 폐결핵검진확인서(입사일 기준 1년 이내 검사분, 보건증 가능, 1학기 재사자 제출 불필요)
나. 입사자 본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등)
4. 참고사항
가. 명교생활관 홈페이지 - 생활수칙 및 안내 - 사생수칙 하단 “상벌점기준표”참고
나. 명교생활관 내 음식물배달, 음주, 지정장소 외 흡연, 불법전자기기 및 취사, 상행위, 애완동식물사육,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언행 등은 무조건 금지
다. 담배는 흡연구역에서만 가능
라. 개별 사생실 열쇠 각자 관리 철저(임의 복사하는 경우 벌점부과), 분실할 경우 재발급 비용은 해당 학생 부담
마. 인원확인(점호) 및 각 동 폐문 시각: 매일 23:40(안전하고 건강한 단체생활을 위해 엄격히 준수)
바. 외박
|
계명대학교 홈페이지 – EDWARD시스템 – 부속행정 – 명교생활관 – 사생 – 외박신청(학생) |
1) 외박이 필요한 경우 EDWARD시스템을 통하여 반드시 당일 23:00 전까지 신청하여야 함
2) 외박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벌점 부여(무단외박 3점, 지연귀사 2점, 12시 이후 귀사 7점)
(10점 이상 누적 시 강제퇴사 대상이 되므로 유의)
사. 출입제한구역 준수: 다른 동 및 남녀혼성 사용 동에서 이성이 거주하는 사실, 층 또는 동 무조건 출입 금지
아. 만나동 식당 이용시간[입사 시작일 석식부터]
|
구 분 |
평 일 |
토·일 및 공휴일 |
|
조식 |
07:00 ~ 09:00 |
08:00 ~ 09:00 |
|
중식 |
- |
12:00 ~ 13:00 |
|
석식 |
17:00 ~ 19:00 |
18:00 ~ 19:00 |
자. 오토바이, 자전거, 킥보드: 지정 장소에 보관(믿음동 앞, 정의동 옆)
○ 오토바이는 소음과 안전관계로 반드시 정의동 오토바이 보관소 활용
차. 온수공급 시간: 오전 06:00~09:00/오후 20:00~23:00 [날씨에 따라 적절히 일부 조정]
카. 인터넷 사용
1) 인터넷은 각 사실에서 랜선(개인별 준비) 연결하면, 유선 인터넷 사용
2) 사생실에서 Wi-Fi는 공유기(개인별 준비) 연결하면, 무선 인터넷 사용
3) 사생실 내 유·무선 인터넷 연결 문제 시 교내 전산운영팀[T.053-580-5804]에 문의
타. 각종 문의사항: 생활 중 문의사항 등은 해당 동 조교선생님에게 상의
명교생활관 행정팀